Home 협회소식 주요활동동정
 
작성일 : 11-02-10 10:09
목재자원의 효울적 활용방안 모색을 위한 간담회
 글쓴이 : 관리자  2011-02-10 10:09
조회 : 7,955  

일  시: 2011년 2월 8일
장  소: 인천 부평구 소재, (사)한국목재재활용협회 사무실
참가자: (사)한국목재재활용협회 회장, 정책전문위원, 홍보과장
          산림조합중앙회, (사)한국펠릿연료협회, (사)한국합판보드협회
내  용: 최근 건설경기악화 및 RPS의 도입과 함께 목재자원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,
          부족한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각 업계의 입장 및 공동 대응
          노력할 수 있는 방안을 협의